풍경이야기

[P950] 온천천에 벚꽃이 활짝~피었어요~~!!

캄문 2023. 3. 30. 23:56

진해로 갈까하다 너무 힘들꺼 같아 가까운 온천천 벚꽃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만개는 아니라도 반이상은 피었을 것 같네요. 온천천 수병교 아래쪽에 겨우

주차하고 우리할매는 벤치에 앉혀놓으니 노인할매 친구가 저절로 생기네요.

얼씨구나하고 P950을 집어들었습니다. 

 

날씨가 화창하여 벚꽃도 하얗게 보입니다. 그런데 벚꽃축제행사 준비중이라 

연두색지붕의 텐트들이 즐비합니다. 사람들도 무지 많네요. 며칠간 날도 흐리고

비도 왔거든요. 벚꽃뚝을 따라 걷다보니 왜가리 한마리도 나왔는데 요녀석은 

제가 좀 아는데 맨날 저기 살아요. 멀리 날아가지도 앉고 오르락내리락 하는

넘이거든요. 

 

P950은 풍경사진을 찍으면 색감이 좀 거시기합니다. 원색이 너무 진하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24mm 광각으로만 찍었습니다. 올해 벚꽃은

이것으로 떼우고 삼락생태공원에나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온천천벚꽃축제인지 연제고분벚꽃축제인지 2023년 3월 31(토)~4월2일까지

한답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온다고 할매들이 난리네요 ㅋㅋㅋ~~

 

P950 / 2023년 3월 28일

 

 

 

 

 

 

 

 

 

 

 

 

 

 

 

 

 

 

 

 

 

 

 

 

 

 

 

 

 

 

 

 

 

 

 

 

 

 

 

 

 

 

 

 

 

 

 

◀이하는 왜가리는 동영상 캡쳐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