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패션시계

정교한 크로노디자인 저가브랜드 DEYROS 블루~~!!

캄문 2022. 4. 12. 01:02

 

정교한 크로노와 인덱스, 화면을 구분지운 DEYROS 블루~~!!

 

 

 

DEYROS란 브랜드는 다양한 시계를 출시하고 있는 유명한 저가브랜드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눈에 띄는 이 시계 디자인을 보고 잠시 생각에 잠겼습니다.  

사실 시계의 둥근 화면을 상당부분 선으로 구분짓는다는 것은 상당히 위험스런

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계화면을 가로줄이나 세로줄로 구분짓는 것은 화면을 자르는 것이기 때문에 눈에 그슬리는 

분할입니다. 간혹 사진에서는 수평선이나 지평선을 피할 수 없을 때는 상하나 좌우 1/3선으로 

배치하거나 피사체를 황금분할로 나누어 무게중심을 옮겨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배치하기도 합니다. 

 

여기 DEYROS블루의 화면에 검붉은 선으로 우측의 심심한 공간을 보기좋게 나누었습니다. 그것도

전체적으로 보면 1/3장도의 공간에 해당합니다. 만약 이 붉은 선이 없었다면 오른쪽의 허전한

공간을 어떻게 처리했을지 궁금해지네요. 

 

 

비록 작동하지 않는 크로노지만 빤짝거리는 인덱스와 핸즈가 잘 어울립니다. 본래 제가 구입한 것은

케이스가 블랙인데 광고사진에는 블랙도금으로 되어 있네요. 도금보다는 코팅이 내구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메탈밴드가 좋은 것이 아니라 가죽밴드로 제가 갈아끼웠는데 브라운 가죽스트랩도 잘 어울리네요. 

 

 

간단스펙으로

 

케이스직경: 42mm

두  께: 9.5mm

무  게: 34g (가죽스트랩)

생활방수: 없음(주의요함)

기  능: 날짜표시창 

 

한번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