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관광)

처음 온 마산 합포수변공원~~!!

캄문 2023. 3. 10. 00:36

마산의 명물 저도 콰이강의 다리에 이어 해양드라먀세트장을 가는 도중에 점심먹으러

내린 해변시장앞. 하얀 텐트가 유난히 맑게 보여 잠깐 내렸습니다. 우리 할미의 외가가

있다길래 기억을 더듬어 왔지만 옛날의 해변가는 모두 변해 낯설어 합니다.

맑은 날 하얀 텐트와 부둣가, 해양의 도시 마산의 바닷물은 유난히 푸르게 보이네요.

고깃배인지 낚시배인지 가지런히 묶여있고 저멀리 보이는 건 마창대교 같네요.

옛날과 달리 요즘은 바다를 참 잘 관리하는 것 같애요. 한점의 부유물도 보이지 않고

푸르기만 한 것이 마치 자갈치에서 영도 남항을 바라보는 것 같습니다.

합포수변공원앞 식당에서 푸짐한 회덮밥과 매운탕을 먹고 해양드라마세트장으로

출발합니다~~!!

저도 콰이강의 다리 다녀왔어요~~!!

우리할미의 외가집이 마산에 있다고 졸라대길래 마산간 김에 콰이강의 다리가 유명하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외가집은 오래전 얘기고 제가 가고 싶어 내친 걸음에 콰이강의 다리를 선택한

everprune.tistory.com

늦은 오후 마산해양드라마세트장~~!!

마산에 도착하니 오후3시. 합포수변공원앞에서 할미와 점심을 먹고 마산어시장을 들러고 해양드라마세트장에 도착하니 오후 5시경. 맨날 발길이 늦어 후회하곤 합니다. 좀더 일찍 서둘렀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