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철마, 곰내연꽃이 피기 시작했네요~~!!

캄문 2023. 7. 9. 22:36

어제 삼락생태공원에 이어 곰내연밭을 찾았습니다. 점심도 여기서 해결할 겸. 

할미와 함께 곰내마을 공용주차장에 쉽게 주차하고 내려다 보니 백련이 이제 

피기 시작했네요. 만개하기까지 아직 일주일 이상 걸릴 것 같아요. 아쉽지만 

몇점이라도 담아갈양 밭두렁을 거니니 밭두렁이 좁고 비가와서 잘못하면

진흙에 미끄러지기 십상이네요. 마주치면 한사람은 등을 돌려야 할 듯~

 

연꽃이 덜 피기도하였지만 어찌 백련만 보이고 홍련이 별로 보이지 않네요. 

작년에도 일찍이 와 연꽃 봉오리만 찍은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열심히 담아보았습니다. 그런데 곰내연꽃은 연꽃잎이 아니라 연잎이 무척 크고

깨끗하단 생각이 듭니다. 뿌리가 크서 그런지 빽빽하게 자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연밭이 층계논식으로 되어 있어 좁은 밭두렁을 조심스럽게 다녀야 합니다.

한층아래 건너편엔 작은 해바라기를 줄지어 많이 심어놨네요. 키만큼 자라면

또한의 명물이 탄생하겠지요. 

 

예쁜 연꽃만 골라 몇점 담아왔습니다만 연꽃보다 흐드러지게 자란 연밭풍경을

담아온 것 같아 좀 아쉽습니다. 

 

D750 & Nikkor 18-300mm 

 

 

 

 

 

 

 

 

 

 

 

 

 

 

 

 

 

 

 

 

 

 

 

 

 

 

 

 

 

 

 

 

 

 

 

 

 

 

 

 

 

 

 

 

 

 

 

 

 

흐린날, 삼락생태공원 연꽃 예쁘요~~!!

자주 가던 삼락생태공원에 연꽃이 예쁘데요. 오늘따라 아침부터 빗방울이 뜹니다. 그래도 가보기로 했어요. 우산도 챙기고 타올도 하나 목에 걸었습니다. 빗물울이 무거워 축 쳐진 연꽃을 찍으

everpru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