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명소나들이

가덕도 천성항, 참 좋네요~~

캄문 2024. 6. 9. 23:22

부산신공항 예정지인 가덕도.

 

대힝에 있는 소희네집에서 우리할미와 함께 한상차림(기본 32,000원)으로

점심을하고 저번에 간 적이 있는 천성항에 바람쐬러 갔습니다. 대항에서

4,7km 떨어진 천성항이 훨씬 넓고 경치도 좋고 주차하기 편해요. 

 

저번엔 저녁나절 잠깐 들렸는데 오늘은 여유있게 한바퀴 돌면서 사진도 찍었어요. 

거추장스럽게 DSLR 꺼내기 싫어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편하고 좋네요. 주위에

부담스럽지도 않고~ 앞으론 자주 사용할까 봅니다.

 

오늘같은 화창한 날씨에 한산한 도로가에 줄지어 차박하시는 분도 있어 보기에 

참 좋습니다.오른쪽 브릿지 위에는 낚시군들로 붐비네요. 낚시라도 배워두었으면 

좋으련만 ... 천성항은 주차장이 넓어 너무 좋습니다. 단, 오른쪽 브릿지 있는 곳은

주차하기가 힘드네요. 워낙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멀리 거제도쪽 섬들이 아련히 수평선너머  보입니다. 언제 거제도도 다시 한번

갈 날이 있겠지요... 천성항 풍경을 몇장 담아봤습니다.

 

 

S23+     2024. 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