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곤충외

시월초하루, 황산공원 노랑코스모스와 함께~~

오늘은 시월초하루, 국군의날이네요.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어 잠깐 늦잠자고

대통령이 나오는 국군의날 열병식에서 막강한 국군의 화력을 보고 가슴이

뿌듯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K-9자주포, K-2흑표전자, 현무미사일과 국산

초음속비행기, 블랙이글스의 화려한 비행에 감탄하지 않는 대한민국 국민은

없을 것입니다. 더구나 625태생인 저는 감회가 좀 남달랐다고나 할까요?

 

아침겸 점심을 먹고 할미와 함께 가까운 양산의 황산공원을 찾았습니다. 혹시나

뭔가 있나하고... 역시나 노랑코스모스가 만발해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랑코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네요. 길가에 너무 허드러지게 피어있고 형형색색의 

토종코스모스를 앗아간 듯한 느낌을 주거든요. 아무튼 꽃이니까 피어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황산공원은 파킹하기도 좋고 공원에 텐트치기도 좋아 가족나들이나

힐링하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데세랄과 함께 스마트폰으로도 찍어보았습니다. 

 

D750 & 니코르 24-70mm   & S23+ 

 

우선 D750 & 니코르 24-70mm로 찍은 것

 

 

 

 

 

 

 

 

 

 

 

 

 

 

 

 

 

 

 

 

 

 

 

 

---------------------------------------------------------------------------------------------------------------------

 

스마트폰 S23+로 찍은 광각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