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2022년 4월 온천천 봄꽃축제~~!!

캄문 2022. 4. 30. 01:45

조촐한 온천천 봄꽃축제 4/22(금)~5/8(일)~~!!

 

 

연제신문에 온천천에 봄꽃축제가 있다 길래 흐린 날이고 어제 그제 봄비로 날씨도 

으시시한데 찾아가 보았다.  코로나 막바지에 축제를 준비하느라 수고했을텐데...

 

연제교회앞 언덕 위에 주차를 하고 우리할미는 추운데 차안에 모셔두고 나오니 

축제라는데 조용해도 너무 조용하다. 아니 축제 인기척도 보이질 않으니~ 날짜를

잘못 봤나? 

온천천변을 따라 세병교쪽을 바라보니 저기 농구대와 돌계단에 무슨 아취같은

것이 보였다. 하긴 하는군~ 다행이다...

 

 

 

 

그런데 막상 도착하니 실망이다. 어린왕자동산하고 꽃장식 아취 몇개하고 꽃마차가 

전부이다. 거리로 치면 100m 남짓 할 것 같았다. 천변 보도는 자전거길과 함께

있어 가끔 충돌사고가 잦아 할아버지 도우미들이 조심스레 안내를 하고 있었다. 

 

비가 와서 사람이 많이 없단다. 너무 조촐해서 찍을 게 없어 사람이 없는게 아니고?

이나마도 없으면 어찌 할뻔? 하고 그나마 정성스레 준비한 사람들에게 감사드리며 

몇장을 담았다. 

 

연제구민뿐만 아니라 부산시민은 온천천의 고마움을 알 것이다. 부산시민공원보다 

여기가 접근성이 더 좋고 산보나 자전거타기도 좋다는 것을~ 그리고 오리와 왜가리는 

항상 볼 수 있어 좋다. 

 

온천천을 거슬러 올라가면 동래구, 금정구까지 올라가고 아랫쪽으로는 수영강과 만나 

수변공원에까지 이르른다.  오늘도 네모습을 담는구나~~!!

 

 

D750 + 24-70mm F2.8 ED